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바일 배틀그라운드M
    Game/Battleground Mobile 2018. 12. 5. 17:26

    안녕하세요. 가식적인 세상 재미있고 즐겁게 살자의 김가식입니다.

    얼마전 재미있는 스퀏을 해서 좀 말씀 드릴려고 합니다. 그거랑 모바일 배크 아레나 모드!

    얼마전에 스퀏을 한적있는데, 어떤 한국 사람이 그러더군요, "아 키마만 있으면 다 밥인데, 짜증나네"

    ㅋㅋ웃고 말았습니다. 뭐 그냥 뻥 터진거죠. ㅋㅋㅋ키마만 있으면..치킨 먹을 수 있다..라는 소리 같은데..

    아니, 모바일 게임에 궂이 키마를 사용해서 해야 되는 필요가 있을까요? 

    잘 모르겠네요. 저도 처음에 키마가 뭔가 했습니다. 키마? 키마? 엄청 잘하는 사람인가..? 

    나중에 용어를 알고보니..키보드+마우스 더군요..어의가 없어서..

    찾아보니 실제로 판매도 하더라구요..또 그걸 사용해서 하는 사람들도 있고..일단 키마를 사용해도 못하는 사람들은 못합니다. 실제로 PC배그를 많이 해보시고 오신분들은 모바일 화면에 조금 적응 하면 잘하실수도 있겠지만, 극히 드물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에 궂이 저런 제품들을 사용해서 해야 하는 이유가 따로 있을까요? 공카에서도 보면, 아시아섭 코제섭 이렇게 싸우는 사람들도 있죠..어디섭이 잘하냐...ㅋㅋ

    참 그런 사람들도 웃깁니다..왜 싸우는지? 같은 한국인끼리? 코제섭 핵겁나 많구요..아시아섭 요즘 클린 합니다. ㅋㅋ어딜가나 잘하는 사람들 많이 있고, 깔려 있는데, 코제섭 자부심 대단하더군요ㅋㅋ

    아시아섭와서 정복자 다시고 게임 한번 해보시던지..ㅡ.ㅡ; 두바이에서도..다른 나라 사람들이 더 잘하더만..

    코제섭 사람들이 그렇게 잘하면, 다들 두바이 갔겠죠?ㅋ 못간사람들이 꼭...그런 부심을 내더라고요..

    좀, 같은 한국 사람들끼리 싸우지좀 맙시다 ㅋㅋ, 왜 싸우는지 당췌 이해가 안됨. 

    게임은 그냥 게임으로 즐기면 되고, 치킨먹으면 자랑하면 되는거고, 댓글로 싸우지들 마시고ㅋㅋ


    좀 같은 한국인들끼리, 부정행위 핵, 에뮬, 뭐 이런거좀 하지 맙시다.ㅋㅋ

    안하고도, 1등할 수 있자나요 여러분들도ㅋㅋㅋ 인정하죠? 



    아무튼 최근에 정말 재미있게 했던 모바일배그 아레나 모드!!!! 흑!!! 왜 사라졌는지...

    계속 하면 안되나요..PC 배그하는 것 같아서 정말 재미있고 좋았었는데..아..

    일단 이번 시즌엔 종료하고 추후에 업데이트 한다고하니 기다려 보는 수밖에 없을 것은 같네요 ㅠㅠ


    언능 다시 아레나 모드가 실행되어서 PC 배그를 느껴보고 싶은 많은 분들에게 다시한번 재미와 즐거움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